그린 마날리시

그린 마날리시
에 대한 $1.8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79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심각한 먹는이 조리법에는 29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 분. 라임 주스 10 에서 12 라임,세라노 후추,민트 잎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사탕무 녹색과 무 볶은 사탕무와 무를 곁들인 녹색 페스토 파스타, 구운 감자와 녹색 콩을 곁들인 그을린 스테이크와 녹색 후추 소스,및 겨울 그린 샐러드와 그린 애플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굴과 캐러멜 양파 팬 로스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투수에 민트,고수,세라노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2
오이 주스,라임 주스,레몬 주스,용설란 꿀을 넣고 저어 섞습니다. 고형물을 걸러 내고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적어도 1 시간에서 최대 4 시간 동안 액체를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1-1/2온스 진1-1/2온스 진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3
봉사,얼음 채워진 물병 또는 펀치 그릇에 건조 술과 펀치베이스를 결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
일본 참깨 드레싱일본 참깨 드레싱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얼음 조각으로 가득 찬 안경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