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몰라타는

그레몰라타는
그레 몰라 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인분을 만듭니다 14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93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5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평평한 잎 파슬리 잎,레몬 제스트,마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7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0%,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그레몰라타는, 그레몰라타는,및 헤이즐넛 그레 몰라 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파 슬 리와 마늘을 말하다,레몬 제스트를 창 살,그리고 포크와 함께 작은 그릇에 모두 함께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지상 고기지상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돼지 고기,양고기 또는 송아지 고기 위에 뿌려 제공되며 특히 오소 부코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소 부코오소 부코
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다진 송아지 고기 1파운드(자연 기른 것이 좋음)다진 송아지 고기 1파운드(자연 기른 것이 좋음)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7 m.
서빙1
건강 점수3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