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토마토: 저탄수화물

구운 토마토: 저탄수화물
구운 토마토: 저탄수화물은 2인분이 포함된 글루텐 프리 원시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105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8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0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사실 이 반찬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올리브 오일, 파마산 치즈, 매실 토마토,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8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8%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구운 파마산 틸라피아(저탄수화물), 정어리, 토마토, 케이퍼를 곁들인 국수 – 저탄수화물, 정어리, 토마토, 케이퍼를 곁들인 국수 – 저탄수화물이 있습니다.

지침

1
토마토에 소금으로 간을 하고 씨 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하여 선반이나 종이 타월에 올려 약 30분 동안 물기를 빼냅니다. 종이 타월로 물기를 닦아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반으로 자른 대형 자두 토마토 3개(약 12온스)세로로 반으로 자른 대형 자두 토마토 3개(약 12온스)
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2
오븐 상단에 오븐 선반을 놓고 브로일러를 예열하세요. 브로일러 팬에 호일을 깔아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3
준비된 팬에 토마토 반쪽을 씨가 있는 부분이 위로 오도록 놓고 후추로 맛을 낸 후 올리브 오일을 뿌리고 허브를 위에 뿌립니다. 뜨거워질 때까지 굽고 윗부분이 갈색으로 변하기 시작할 때까지 약 8분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치즈를 얹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약 1분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5
1인당 3반씩 제공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8 m.
서빙2
건강 점수18
다이어트프라이멀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