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돼지 갈비

구운 돼지 갈비
구운 돼지 갈비는 대략 걸립니다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1 인분 포함 2937 칼로리, 49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9 그램.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1 인분당$24.5 입니다. 식초,칠리 파우더,케첩 및 기타 재료의 한 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9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구운 매운 돼지 갈비, 망고 소스를 곁들인 구운 돼지 갈비,그리고 양념 구이 또는 구이 돼지 갈비.

지침

1
큰 스튜 냄비에서,첫번째 9 개의 성분을 결합하십시오;종기에 가져 오십시오. 때때로 저어 주면서 5 분 동안 끓입니다. 소스의 절반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약 4-5 인치를 굽습니다. 각면에 4-5 분 동안 또는 온도계가 145 를 읽을 때까지 열에서 남은 소스와 함께 때때로 가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3
서빙하기 전에 고기를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4
예약 된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누아,샤르도네,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의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베팅입니다. 당신은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6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린,활기찬 유쾌한. 소노마 코스트 아바에 있는 산기아코모 아마랄 랜치 포도원에서 주로 공급됩니다. 이 와인은 얇고 우아한 구조와 활기찬 산도를 가진 와인입니다.Burgundy.It 풍부한 소스,구운 고기를 보완하고 가금류와 짝을 이루는 것을 좋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9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