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살사와 연어

과일 살사와 연어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멕시코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과일 살사를 곁들인 연어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07입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210칼로리 , 단백질 24g , 지방 8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336명의 팬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가게에 가서 피망, 레몬, 할라피뇨 고추,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5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 98% 로 이 요리는 정말 놀랍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Salmón con Salsa de Maracuyá(패션 프루트 소스를 곁들인 연어) , 과일 살사를 곁들인 연어 , 과일 살사를 곁들인 연어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도(섭씨 175도)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3테이블스푼과 굵은 설탕 1티스푼을 나누어서 넣습니다.3테이블스푼과 굵은 설탕 1티스푼을 나누어서 넣습니다.
2
얕은 베이킹 접시에 연어 스테이크를 담고 레몬즙을 바르세요. 로즈마리, 소금, 후추로 간을 해주세요. 레몬 조각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스테이크연어 스테이크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닭목닭목
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짭짤한, 선택 사항짭짤한, 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
3
접시에 물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리맛 브랜디 2테이블스푼체리맛 브랜디 2테이블스푼
4
예열된 오븐에서 30~40분 동안 굽거나 포크로 쉽게 벗겨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3테이블스푼과 굵은 설탕 1티스푼을 나누어서 넣습니다.3테이블스푼과 굵은 설탕 1티스푼을 나누어서 넣습니다.
5
중간 크기 그릇에 파인애플, 양파, 마늘, 할라피뇨, 토마토, 파인애플 주스, 빨간 피망, 노란 피망을 섞습니다. 생선이 굽는 동안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살사를 곁들인 생선 위에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 고추노란 고추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완전히 조리된 냉동 아침용 소시지 링크 1팩(7온스)을 해동하고 얇게 썬 것완전히 조리된 냉동 아침용 소시지 링크 1팩(7온스)을 해동하고 얇게 썬 것
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병아리 콩 요리 액체병아리 콩 요리 액체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생선은 피노 누아(Pinot Noir), 피노 그리지오(Pinot Grigio), 그루너 벨트리너(Gruener Veltliner)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Goldeneye Gowan Creek Vineyard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80달러 정도 합니다.
Goldeneye Gowan Creek 포도원 피노 누아
Goldeneye Gowan Creek 포도원 피노 누아
설립자인 Dan Duckhorn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제작된 이 와인은 풍부함, 깊이, 어두운 과일 및 구조를 풍깁니다. 입안에서는 깊고 청량한 맛이 나며, 야생 블랙베리와 자두 파이가 층층이 쌓인 산미와 함께 풍미에 정의를 더해주며, 와인은 라벤더, 페니로얄, 아시아 향신료의 힌트로 오래도록 마무리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8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