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및 너트 아침 식사 바

과일 및 너트 아침 식사 바
당신은 너무 많은 아침 식사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과일 및 너트 아침 식사 바에게 시도를 줄 수 없다. 에 대한 서빙 당 21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0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53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해바라기 씨,소금,오렌지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쫄깃한 과일과 너트 그라 놀라 바, 전체 곡물 과일 가득한 아침 식사 바,및 바닐라 너트 채찍을 곁들인 열대 과일 파르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30 도로 예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날짜 위에 오렌지 주스를 붓고 5 분 동안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날짜날짜
3
한편 아몬드,말린 살구,말린 자두를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굵게 다질 때까지 몇 번 맥박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살구말린 살구
자두자두
아몬드아몬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4
혼합물이 함께 붙기 시작할 때까지 오렌지 주스와 맥박으로 소금과 날짜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날짜날짜
소금소금
5
호박 씨앗과 해바라기 씨앗을 넣고 몇 번 펄싱하여 통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바라기 씨앗해바라기 씨앗
호박 씨앗호박 씨앗
6
젖은 손을 사용하여,작업 표면에 혼합물을 국자 약 로그에 형성 1 3/4...에서. 넓고 1/2...에서. 두꺼운. 손바닥을 사용하여 막대로 평평하게하고 막대를 8 개의 동일한 조각으로 자릅니다.
7
에 대한 조각을 정렬 1...에서. 양피지가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8
8 분 굽는다. 내열 주걱을 사용하여 막대를 뒤집어 8 분 더 굽거나 견과류가 토스트 될 때까지(그러나 과일이 타기되기 전에)굽습니다. 최대 4 일 동안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일과일
견과류견과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주걱주걱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3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