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엠파 나다

고구마 엠파 나다
조리법 고구마 엠파 나다는 대략 당신의 유럽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25 분.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36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117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8 그램. 9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갈색 설탕,고구마,정결 한 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구마 엠파 나다, 채식 렌즈 콩과 고구마 엠파 나다,및 크림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렌틸콩,케일,고구마 엠파나다.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오븐을 화씨 3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작은 그릇에 포크로 고구마를 으깨고 크림 치즈,사용하는 경우 흑설탕,레몬 주스 및 크림이 될 때까지 소금 한 꼬 집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크림 치즈크림 치즈
갈색 설탕갈색 설탕
레몬 주스레몬 주스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튜브에서 반죽을 제거하고 4 개의 직사각형으로 분리합니다. 한 번에 1 개의 직사각형으로 작업하고 반죽에 구멍이 뚫린 선을 굴려 함께 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롤
5
사각형을 반으로 자른 다음 반쪽을 2 개의 삼각형으로 자릅니다.
6
4 개의 삼각형의 각각의 센터에 있는 고구마 충전물의 더버기 찻숱가락을 두십시오. 각 반죽을 통해 접어,당신은 라비올리를 만드는 것처럼,함께 가장자리를 꼬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라비올리라비올리
반죽반죽
7
나머지 반죽과 함께 작은 삼각형 엠파 나다를 계속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8
양피지가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삼각형을 놓고 예열 된 오븐에 넣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9
엠파 나다를 노릇해질 때까지 약 10~12 분 동안 굽습니다. 한편,얕은 그릇에 설탕,계피,소금 한 꼬 집을 함께 섞습니다. 여전히 따뜻한 동안 엠파 나다를 녹인 버터로 닦은 다음 계피-설탕 혼합물에 부드럽게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계피
버터버터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그릇그릇
10
찍기 위해 악몽 같은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엠파 나다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요구르트일반 요구르트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그르나슈, 알바리노

스페인어는 템 프라 니요,그르 나슈,알바리노에서 정말 잘 작동합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시겠습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이 호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데 핀카스 템프라니요
데 핀카스 템프라니요
부르고스 빌랄바 델 두에로에 있는 우리 포도원에서 포도로 만든 와인. 높은 보라색 레이어. 배럴에 있는 그들의 짧은 체재에서 오는 바닐라와 섞이는 토양에서 무기물의 접촉에 의해 구두점을 매기는 꽃 향기에 의해 연화되는 까만 과일의 많은 주를 가진 코. 구개에서 그것은 맛 후 길고 지속적를 제공하는 고귀한 탄닌으로 부드럽게된다. 100%템프라니요로 만들었습니다.지역의 다른 치즈뿐만 아니라 로스트,스튜의 형태로 지방 고기와 게임의 모든 종류의 완벽한 페어링.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