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감자,퀴 토 햄 파이

계란,감자,퀴 토 햄 파이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526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36 그램 각각. 만약 $1.57 서빙 당 예산에 빠지다,계란,감자,그리고 퀴 토 햄 파이는 놀라운 수 있습니다 유제품 무료 시도 할 레시피. 계란,올리브 오일,감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감자와 퀴 토 햄과 프리 타타, 완두콩,퀴 토 햄과 감자 옥수수,및 파스타,퀴 토 햄과 감자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 중간에 베이킹 시트를 넣고 오븐을 375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2
반죽이 1 조각 인 경우 반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3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12 인치 사각으로 각 조각을 밖으로 구르십시오. 9 인치 사각 베이킹 팬에 반죽 1 조각을 깔고 측면에 약간 드레이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양파,기름,소금 및 후추 1/4 티스푼을 함께 저어 반죽 위에 균일 한 층으로 펼칩니다. 퀴 토 햄과 최고. 감자를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다음(약 1/8 인치 두께)퀴 토 햄 위에 한 층으로 배열하여 약간 겹칩니다. 그들은 서로 만지지 않도록 부드럽게 노른자를 배치,감자 위에 계란을 균열. 소금과 후추 각각 1/4 티스푼으로 계란을 양념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감자감자
양파양파
확산확산
반죽반죽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5
남은 생과자 광장에서 여러 개의 슬릿을 자르고 파이 위에 놓은 다음 가장자리를 압착하고 다듬습니다.
6
생과자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50~6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