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부리또 필링

검은콩 부리또 필링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검은 콩 부리또를 만들어 보세요. 1회 제공량은 208칼로리 , 단백질 12g , 지방 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05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튀긴 콩/치즈/요거트, 토마토 통조림, 칠리 파우더 및 기타 몇 가지 물건을 사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분 정도 걸립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6%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검은 콩 부리또 필링 또는 반찬 , 쉽게 구운 리프라이드 콩 딥(또는 타코 또는 부리토 필링) , 검은 콩과 구악 부리토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La Marca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0달러입니다.
라 마르카
라 마르카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감귤류, 레몬, 청사과, 자몽, 미네랄 향, 약간의 토스트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