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카레 1

감자 카레 1
에 대한 조리법 감자 카레 1 주위에 당신의 인도 갈망을 만족시킬 수 30 분. 이 조리법은 1 인분을 만듭니다 20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1.0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올리브 오일,소금과 후추,감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시도 카레 가루를 곁들인 안드라 스타일 고구마 카레, 감자 모카이 카레/우루라이키장구 모카이 카라 카레,및 마살라 도사 용 감자 카레,도사 용 감자 채우기 만드는 법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너 벨트라이너,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브룬들마이어 캄탈러 테라센 그루너 벨트라이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5 달러입니다.
브룬들마이어 캄탈러 테라센 그루너 벨트라이너
브룬들마이어 캄탈러 테라센 그루너 벨트라이너
꽃,섬세한 라임 과일,허브,향신료 및 효모의 힌트가있는 사과 및 소나무 사과,생동감 넘치는 산도에도 불구하고 첫 번째 맛이 부드럽고 구개에 신선하고 감성적 인 과일,미네랄 뉘앙스,좋은 구조와 균형,중간 몸매 및 매운 마무리의 고급 미네랄.훈제 송어,햄,차가운 야채,타파스 또는 허브와 함께 신선한 절인 염소 치즈와 같은 많은 선발 투수에게 완벽한 동반자;생선 바베큐,해산물 또는 구운 닭고기도 아주 좋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30 m.
서빙1
건강 점수8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