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 살사를 곁들인 해덕

감귤 살사를 곁들인 해덕
감귤 살사를 곁들인 해덕은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21g의 단백질 과 1g의 지방이 함유되어 있으며 총 175칼로리 입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3.1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비싼 요리법입니다. 오렌지 껍질, 해덕 필레, 네이블 오렌지,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61%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시트러스 살사 , 시트러스 살사 , 시트러스-아보카도 살사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살사를 만들려면 그릇에 오렌지, 양파, 라임 주스, 고수, 후추 플레이크, 마늘, 오렌지 껍질, 소금 1/4티스푼, 후추 1/8티스푼을 섞습니다.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물기를 빼고 헹군 Goya Red Kidney Beans 캔 1개(15.5온스)물기를 빼고 헹군 Goya Red Kidney Beans 캔 1개(15.5온스)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
(칠리 기름)(칠리 기름)
날카로운 체다치즈를 1인치 두께의 스트립으로 자릅니다.날카로운 체다치즈를 1인치 두께의 스트립으로 자릅니다.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리터(헤비크림 정도리터(헤비크림 정도
2
고수풀, 커민, 남은 소금과 후추를 섞습니다. 필레의 양쪽을 문지릅니다. 덮어서 중간 불로 굽거나 불에서 4-6인치 정도 굽고 양쪽을 5-6분 동안 굽거나 포크로 생선 조각이 쉽게 부서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
고수풀고수풀
커민커민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4등분한 붉은 껍질 감자 3파운드4등분한 붉은 껍질 감자 3파운드
3
감귤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해덕이 있나요? 피노 누아(Pinot Noir), 스파클링 와인(Sparkling Wine), 피노 그리지오(Pinot Grigio)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해산물에 따라 다양한 와인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바디감의 화이트 와인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이 그 효과를 발휘하며 미묘한 맛을 없애지 않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Chehalem 3 Vineyard Pinot Noir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3달러입니다.
체할렘 3 포도원 피노 누아
체할렘 3 포도원 피노 누아
세 가지 독특한 토양에 있는 세 가지 에스테이트 포도원은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최적의 보완적인 혼합은 더욱 그렇습니다. 완전히 익고 복잡하며 간절히 기다려지는 요리입니다. 연어, 참치, 오리, 메추라기, 쇠고기와 페어링해 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