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초콜릿 파티 믹스

화이트 초콜릿 파티 믹스
화이트 초콜릿 파티 믹스는 15인분의 전채 요리입니다. 1 회 제공량당 $3.1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대략 10g의 단백질 , 38g의 지방 , 총 639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땅콩, 치리오, 초콜릿 M&M, 프레첼이 필요합니다. 스푼 점수 44%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화이트 초콜릿 파티 믹스 , 화이트 초콜릿 파티 믹스 및 화이트 초콜릿 파티 믹스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따로.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칩과 오일을 70% 세기로 1분간 한 번 저어주며 가열합니다. 5초간 전자레인지에 돌리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니 프레즐 1팩(10온스)미니 프레즐 1팩(10온스)
패키지 미니 프레즐패키지 미니 프레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시리얼 혼합물 위에 붓고 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3
왁스칠한 종이를 깐 베이킹 시트 3개에 펴 바릅니다. 시원한; 헤어지다. 밀폐 용기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Papet del Mas Brut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13달러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5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