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리 새우 딥

헤븐리 새우 딥
Heavenly Shrimp Dip은 당신이 찾고 있는 바로 그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5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9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1회 섭취량은 287칼로리 , 단백질 7g , 지방 18g 입니다. 슈퍼볼 에 딱 맞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버터 같은 둥근 크래커, 크림 치즈, 칵테일 소스 및 라임이 필요합니다. 페스카테리언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1%라는 그다지 놀라운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Shrimp Dip , Shrimp Dip 및 Shrimp Dip .

지침

1
서빙 플래터 중앙에 크림치즈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장미수 2-1/2티스푼, 선택 사항장미수 2-1/2티스푼, 선택 사항
2
칵테일 소스와 새우를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칵테일 소스칵테일 소스
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
3
혼합물을 크림 치즈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장미수 2-1/2티스푼, 선택 사항장미수 2-1/2티스푼, 선택 사항
4
라임을 반으로 자르십시오. 칵테일 소스 위에 절반을 짜냅니다. 나머지 절반은 장식용 웨지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칵테일 소스칵테일 소스
잘게 썬 레드 블리스 감자 1/2파운드잘게 썬 레드 블리스 감자 1/2파운드
5
접시 가장자리에 크래커와 라임 웨지를 놓고 서빙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리츠® 크래커리츠® 크래커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메뉴에 새우? 소비뇽 블랑, 리슬링, 피노 그리지오와 페어링해 보세요. 이 상쾌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 튀김,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인 모모 소비뇽 블랑(Momo Sauvignon Blanc)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모모 소비뇽 블랑
모모 소비뇽 블랑
열대 과일 향, 허브 향, 카시스 향이 어우러져 복합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자연 발효는 레몬 제스트와 패션프루트의 은은한 향과 함께 풍부하고 질감 있는 품질을 미각에 더해줍니다. 마무리감은 산뜻하고 드라이해요. 모든 종류의 해산물 및 여름 샐러드와 잘 어울리거나 단독으로 상쾌한 식전주로 즐겨보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