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양파 포카치아

허브 양파 포카치아
허브 양파 포카치아 레시피는 약 5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103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1g이 들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2센트입니다. 빵처럼 잘 작동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설탕, 파슬리 플레이크, 바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8%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허브 양파 포카치아, 허브 포카치아, 허브 포카치아가 있습니다.

지침

1
제빵기 팬에 처음 11가지 재료를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순서대로 넣습니다. 반죽 설정을 선택하세요(5분 혼합 후 반죽을 확인하세요. 필요하면 물이나 밀가루 1~2테이블스푼을 추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컵 + 물 2테이블스푼을 나누어서2/3컵 + 물 2테이블스푼을 나누어서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2
사이클이 완료되면 반죽을 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놓고 펀치로 누릅니다(반죽이 끈적해집니다). 기름을 살짝 묻힌 손으로 반죽을 9인치 크기로 두드려줍니다. 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펀치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3
기름을 바르십시오. 치즈, 파슬리, 소금, 후추를 뿌립니다. 뚜껑을 덮고 따뜻한 곳에서 약 45분 정도 두 배로 부풀 때까지 1차 발효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파슬리파슬리
치즈치즈
식용유식용유
4
400°에서 18-20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갈은 파마산 치즈와 로마노 치즈 블렌드 1/3컵갈은 파마산 치즈와 로마노 치즈 블렌드 1/3컵
5
웨지로 자르십시오. 따뜻하게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가 포카치아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Piccini Chianti Classic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10달러 정도 합니다.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보라색이 살짝 가미된 밝은 루비. 자두, 보라색 향이 무성하고 잘 익은 산딸기와 섞여 있습니다. 입안에 퍼지는 벨벳 같은 질감과 함께 입안에서 살아 있는 느낌이 살아납니다. 긴 여운이 과일에 묻혀 있습니다. 64°F에서 가장 잘 제공되는 다용도 와인으로 육즙이 풍부한 붉은 고기, 구이 또는 구이 요리와 환상적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6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