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야끼만두

한국식 야끼만두
한국식 야끼 만두 레시피는 약 1시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60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5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23센트입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참기름 핫소스, 고추가루, 두부, 참기름이 필요합니다. 이 한국 요리를 별로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3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0%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다소 나쁜 수치입니다. 만두(한국 만두), 만두(한국 만두), 김치 두부 만두(한국 만두 – 만두)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프라이어를 설치하거나 바닥이 두꺼운 냄비에 2인치 오일을 넣고 고열 온도계를 장착하여 화씨 360도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소고기 1/2컵 잘게 다진 콩나물 1/2컵다진 소고기 1/2컵 잘게 다진 콩나물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볶은참기름 1작은술 핫소스 1작은술볶은참기름 1작은술 핫소스 1작은술
2
소 만들기: 무명천을 이용해 손으로 꼭 짜서 두부의 물기를 짜내거나, 소쿠리에 두부를 젖은 종이 타월 2장을 깔고 그 위에 놓고 무거운 그릇이나 냄비를 올려 눌러 수분을 짜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참기름 핫소스 1티스푼구운 참기름 핫소스 1티스푼
간장 참깨 1큰술간장 참깨 1큰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간장 1/4컵 구운 참깨 1테이블스푼간장 1/4컵 구운 참깨 1테이블스푼
간장 구운 참깨 1테이블스푼간장 구운 참깨 1테이블스푼
단단한 두부 1/2파운드, 잘게 썬 것단단한 두부 1/2파운드, 잘게 썬 것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3
믹싱볼에 두부를 붓고 남은 소재료를 넣고 손으로 잘 섞어줍니다. 작은 그릇에 물을 채우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간장 참깨 1큰술간장 참깨 1큰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4
만두피 중앙에 소를 1~2티스푼씩 넣어주세요. 바깥쪽 가장자리를 적시고 접어서 반원을 만듭니다. 반죽을 꼬집어 밀봉하고 작업하면서 공기를 밀어냅니다. 남은 만두가 모두 모일 때까지 과정을 반복하세요. 일괄적으로 만두를 황금빛이 될 때까지 약 3분간 가끔 저어주며 튀겨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5
기름을 제거하고 종이 타월로 물기를 빼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6
만두를 접시나 그릇에 옮기고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핑 소스디핑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7
모든 재료를 서빙 그릇에 넣고 섞어 만두와 함께 드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Blanc de Bleu Cuvee Mousseux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3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