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한국 불고기

정통 한국 불고기
정통 한국 불고기는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0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350 칼로리. 에 대한 $3.3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20 명의 팬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 시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간장,마늘,녹색 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백설탕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라 수 통밀 정제 설탕 무료 설탕 쿠키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94%,이 요리는 놀랍습니다. 시도 불고기 중골(불고기 국), 한국 불고기,및 불고기 한식 바베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쇠고기를 그릇에 넣고 요리 와인,배 주스,후추를 붓습니다. 결합 저어,30 분 동안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 할 수 있습니다. 간장,설탕,참기름,마늘,파,참깨를 넣고 2 시간 이상 또는 밤새 냉장고에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참깨참깨
녹색 양파녹색 양파
배 주스배 주스
참기름참기름
간장간장
마늘마늘
설탕설탕
쇠고기쇠고기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중간 정도의 고열을 위해 야외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마리 네이드에서 쇠고기를 제거하고 마리 네이드를 폐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쇠고기쇠고기
4
가열 된 그릴에 알루미늄 호일 한 장을 놓고 쇠고기 조각을 호일 위에 따로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그릴그릴
5
호일의 다른 부분에 버섯과 양파를 놓습니다. 쇠고기 조각이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한 면당 3~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양파양파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6
요리 한 버섯과 양파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양파양파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한국어는 슈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드 모겐 존 예비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4 달러입니다.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녹색 색조의 퇴폐적 인 황금색 인이 샤르도네는 구운 브리오슈와 강렬한 마멀레이드의 향기를 보여줍니다. 인동 덩굴과 프랜지 파니의 꽃 노트와 라임과 레몬 그라스의 백본이 구개에 등장. 따뜻하고 풍부한 바닐라와 크림 같은 아몬드 뉘앙스가 마무리에 남아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서빙4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