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샐러드 드레싱

한국식 샐러드 드레싱
한국 스타일의 샐러드 드레싱은 그냥있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6 그램, 지방 42 그램,그리고 총 515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포드맵 친화적 레시피는 1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2.02. 100 명의 사람들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많은 사람들이 이 오르되브르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간장,쌀 식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5 분. 숟가락으로 점수 4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한국식 샐러드 드레싱, 한국식 오이와 완두콩 샐러드,및 숯불 구이 한국식 바베큐 돼지 갈비와 장인 한국 고기 공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그릇에 간장,설탕,물,쌀 식초,참기름,붉은 칠레 고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칠리 페퍼레드 칠리 페퍼
쌀 식초쌀 식초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U-12) 새우(U-12) 새우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메종 드 라 빌레트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4 달러입니다.
메종 드 라 빌레트 샤르도네
메종 드 라 빌레트 샤르도네
흰 꽃과 감귤류의 미묘한 코를 가진 사랑스러운 황금색. 레몬 파이,신선한 바나나 및 배 향과 함께 상쾌하고 복잡한 화이트 와인,프랄린,바닐라 및 설탕에 절인 밤의 볶은 힌트가 뒤 따릅니다. 완벽한 아페리티프 또는 해산물,구운 생선 및 샐러드와 함께 제공됩니다.프랑스와 미국 오크 둘 다를 가진 10 12 일 발효작용은 포도주의 자연적인 사기에 연약한 6 달 성숙에 선행됩니다. 최종 블렌드의 약 절반이 말로락틱 발효를 완료하여 천연 산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초기 병입은 신선도와 기본 맛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