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빙수(한국식 빙수)

팟빙수(한국식 빙수)
팟빙수(한국식 빙수)는 반찬 컬렉션을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에 460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1%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20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바나나, 마라스키노 체리, 과일 칵테일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점수 63%로 묵직한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팟빙수(한국식 빙수), 빙 체리 아이스크림, 빙 체리 아이스크림 소스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큰 금속 그릇에 빙수 1/3컵을 넣고 슈가시럽을 넣습니다. 다음, 과일칵테일의 즙을 빼고 과일, 곡물가루를 부은 후 팥앙금을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지개빛 퍼프 시리얼무지개빛 퍼프 시리얼
레인보우 퍼프 시리얼 1컵레인보우 퍼프 시리얼 1컵
무지개빛 퍼프 시리얼무지개빛 퍼프 시리얼
1 15온스 캔 과일 칵테일1 15온스 캔 과일 칵테일
빙수 3컵빙수 3컵
얇게 썬 키위 1/2컵얇게 썬 키위 1/2컵
곡물가루곡물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혼합곡물가루 1컵혼합곡물가루 1컵
3
이제 그릇에 또 다른 빙수를 넣으세요. 얼음을 고르게 펴고 키위, 떡, 딸기, 바나나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딸기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한 스쿱 더 넣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혼합곡물가루혼합곡물가루
아시아 콩 페이스트아시아 콩 페이스트
아시아 팥소 1컵아시아 팥소 1컵
아시아 팥소아시아 팥소
다채로운 떡 떡다채로운 떡 떡
다채로운 떡 1/2컵다채로운 떡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다채로운 떡 떡다채로운 떡 떡
4
디저트 위에 우유를 붓고 딸기 시럽을 붓습니다. 그런 다음 휘핑 크림을 추가하고 뜨거운 퍼지 초콜릿 시럽을 뿌린 다음 무지개색 퍼프 시리얼을 얹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에 체리를 추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시럽 5큰술딸기시럽 5큰술
젤리 레몬젤리 레몬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음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음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5
작은 냄비에 설탕과 물을 같은 비율로 넣고 중간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6
설탕이 녹을 때까지 약 5분간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7
불을 끄고 식혀주세요.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한국어는 Riesling, Gewurztraminer 및 Chenin Blanc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물론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estport Winery "Ancient Mariner" Riesling & Pear 와인 블렌드(Benefits Coastal Animal Rescue and Adoption)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7달러입니다.
Westport Winery "Ancient Mariner" Riesling & Pear 와인 블렌드(해안 동물 구조 및 입양 혜택)
Westport Winery "Ancient Mariner" Riesling & Pear 와인 블렌드(해안 동물 구조 및 입양 혜택)
꿀과 햇살 향이 나는 배와 리슬링의 섬세한 블렌드를 맛보세요. 어떤 탐험 여행이 일상 생활에 영감을 주든 고대 선원의 노래를 기억하세요. 구원을 제공하십시오. 해안 동물 구조 및 입양(CARA) 혜택.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