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한국 마리 네이드

매운 한국 마리 네이드
매운 한국어 마리 네이드 그냥 될 수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매리 네이드는 283 칼로리, 단백질 8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2.57,이 레시피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칠레 페이스트,양파 가루,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 고기 매리 네이드(매운 또는 비 매운), 한국 고기 매리 네이드(매운 또는 비 매운),및 한국 고기 매리 네이드(매운 또는 비 매운).

지침

1
중간 크기의 냄비에 고열로 스플렌다를 함께 휘젓습니다.물,양파 가루,생강 가루,과립 감미료,간장,물,양파 가루 및 생강 가루를 함께 휘젓습니다. 종기에 가져와. 열을 낮게 줄이고 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강 가루생강 가루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감미료감미료
스플렌다의스플렌다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열에서 혼합물을 제거하고 식힌 다음 레몬 주스와 뜨거운 칠레 페이스트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혼합물에 닭고기를 놓습니다. 원하는 대로 닭고기를 준비하기 최소 4 시간 전에 냉장고에 덮고 재워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한국어는 리슬링,게부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바잉구트 다팅 더크하이머 노넨가르텐 카비넷 리슬링(1 리터)은 별 5 개 중 4.5 개 등급이 좋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9 병 당 달러.
바잉구트 다팅 더크하이머 노넨가르텐 카비넷 리슬링(1 리터)
바잉구트 다팅 더크하이머 노넨가르텐 카비넷 리슬링(1 리터)
더크하이머 호흐벤 카비넷 리슬링은 풍부하고 무더운 와인입니다. 이 보 트리 티스의 약간의 추측이있다,그리고 몇 더러운 탄닌,하지만 전반적인 효과는 판매 및 회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3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