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패티

한우패티
한우 패티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79칼로리, 2g의 단백질, 5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인분당 40센트에 4인분 반찬이 제공됩니다. 1명이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한국 요리를 별로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피망, 설탕, 파,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6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한국산 닭고기 패티, 한국산 닭고기 패티, 남은 쇠고기: 한국산 쇠고기 토스타다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4개의 공 모양으로 만들고 패티 모양으로 납작하게 만듭니다. 완료될 때까지 굽거나 굽거나 팬에 볶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슬링, 게뷔르츠트라미너, 슈냉 블랑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물론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리슬링(Biltmore Estate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리슬링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리슬링
달콤한 살구 향, 가벼운 꿀 향, 그리고 산뜻한 마무리가 아름답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