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곡물 버섯과 김치 현미

통 곡물 버섯과 김치 현미
한국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외출하거나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집에서 통 곡물 버섯과 김치 현미를 만들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당$2.86,이 레시피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36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각각.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5 분. 그것은 오히려 싼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표고 버섯,참기름,간장,김치가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은 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3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김치 볶음 현미, 김치 현미 블리스 보울,및 두부,돼지 고기,김치를 곁들인 현미 국수 그릇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설탕이 녹을 때까지 작은 그릇이나 측정 컵에 김치,간장,참기름 및 설탕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김치김치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운 칠면조 물방울구운 칠면조 물방울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반짝이는 때까지 중간 높은 열에 중간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버섯과 소금 1/8 티스푼을 넣고 버섯이 물기를 풀 때까지 약 2 분 동안 저으면서 요리합니다. 열을 중간 정도로 낮추고 버섯이 가볍게 갈색이 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계속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생강과 마늘을 넣고 향이 날 때까지 1 분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5
닭고기 국물을 넣고 프라이팬에 갈색 조각을 긁어 내고 약 1 분 동안 약간 줄어들 때까지 끓입니다. 쌀에 저어,낮은,커버에 열을 줄이고 액체가 흡수되고 쌀을 통해 가열 될 때까지 요리,약 3 분. 김치 혼합물을 저어 약 2 분 동안 모든 것이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김치김치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서빙 접시에 옮기고 파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7
뜨거운 봉사.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은 김치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당신은 막민 그런 하우저 헤렌 버그 리슬링 스패 틀리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5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그 리슬링 스파틀리즈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그 리슬링 스파틀리즈
헤렌베르크 스패 틀리 즈는 포도원 레드 슬레이트 토양이 더 무성한 렌더링으로 항상 그런 하우스에서 가장 섬광 와인입니다,약간 낮은 산 리슬링은 그 큰 형제 엔트 베르크보다. 붉은 맛있는 사과,노란 복숭아,딸기/대황 및 짠 미네랄의 폭발적인 향기와 풍미가있는 스패 틀리 스 스위트. 리즐링을 위해 풀 바디,버지니아 구운 햄,매운 양고기 카레 또는 전통적인 예거 슈니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