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스파나치 딥

필라델피아 스파나치 딥
필라델피아 시금치 딥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 드 오브르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8 개이며 서빙 당 33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9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0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슈퍼볼. 물 밤,필라델피아 크림 치즈 스프레드,시금치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화려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필라델피아 크림 치즈를 곁들인 시금치 딥, 필라델피아 토스카나 딥,그리고 올드 필라델피아 피칸 딥.

지침

1
잘 혼합 될 때까지 중간 그릇에 크림 치즈 스프레드,사워 크림 및 드레싱 믹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 스프레드크림 치즈 스프레드
봉투 파마산 이탈리안 샐러드 드레싱 믹스봉투 파마산 이탈리안 샐러드 드레싱 믹스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나머지 재료를 저어;커버. 몇 시간 또는 식힐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3
모듬 컷업 야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전채?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웨스트 포트 와이너리"고대 마리너"리슬링&배 와인 블렌드(해안 동물 구조 및 입양 혜택)와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웨스트 포트 와이너리
웨스트 포트 와이너리"고대 마리너"리슬링&배 와인 혼합(혜택 해안 동물 구조 및 채택)
꿀과 햇빛이 나는 배와 리슬링의 섬세한 조화를 맛보십시오. 탐험의 항해가 일상 생활에 어떤 영감을 주든,고대 선원의 시조를 기억하십시오. 구원을 제공하십시오. 해안 동물 구조 및 입양 혜택(카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