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프리타타 캐서롤

피에스타 프리타타 캐서롤
Fiesta Frittata 캐서롤 레시피는 약 4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03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231칼로리, 단백질 11g, 지방 1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에 좋습니다. 19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파슬리, 칠리 페퍼, 살사 및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재료를 구입하세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4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Fiesta Frittata Casserole, Fiesta Bean Casserole 및 Fiesta Taco Casserole과 같은 레시피도 좋아할 것입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도(섭씨 175도)로 예열하세요. 9x13인치 베이킹 접시에 살짝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대시 바질대시 바질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2
큰 그릇에 계란, 사워 크림, 체다 치즈, 녹색 고추, 파, 파슬리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 칠리 페퍼그린 칠리 페퍼
체다 치즈체다 치즈
녹색 양파녹색 양파
사워 크림사워 크림
파슬리파슬리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
3
옥수수, 검은콩, 고추, 베이컨 조각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콩검은 콩
베이컨 비트베이컨 비트
붉은 고추붉은 고추
옥수수옥수수
4
준비된 베이킹 접시로 옮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대시 바질대시 바질
5
예열된 오븐에서 30분간 굽거나, 캐서롤 중앙에 칼을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칼
6
신선한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살사살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