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산 으깬 감자

파마산 으깬 감자
파마산 으깬 감자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2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401칼로리, 단백질 14g, 지방 24g이 들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반찬으로도 좋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사용하면 추수감사절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월계수 잎, 감자, 헤비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스푼 점수가 42%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파마산 으깬 감자, 파마산 으깬 감자, 파마산 파스닙 으깬 감자가 있습니다.

지침

1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월계수 잎과 함께 감자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대형 감자 8~12개(약 3파운드)를 벗겨서 덩어리로 자릅니다.중대형 감자 8~12개(약 3파운드)를 벗겨서 덩어리로 자릅니다.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감자 12개(대략 껍질을 벗겨서 덩어리로 자름)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감자 12개(대략 껍질을 벗겨서 덩어리로 자름)
2
감자의 물기를 잘 빼고 월계수 잎을 버립니다. 감자 으깨기를 사용하여 감자를 손으로 으깬 다음 버터 덩어리와 잘게 썬 파마산 치즈를 넣고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치즈가 녹을 수 있도록 따로 보관해 주세요. 헤비 크림을 넣고 소금과 백후추로 간을 한 후 전기 거품기를 사용하여 크림 상태가 될 때까지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자 치감자 치
3
서빙 접시에 옮기고 다진 쪽파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