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 코타

파나 코타
레시피 판나 코타는 대략 지중해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4 시간 15 분.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74 센트. 1 인분 포함 413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36 그램 지방.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569 년에는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젤라틴,바닐란 추출물,탈지 우유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싼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그렇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망고 판나 코타,채식 망고 판나 코타 만드는 법, 무시 무시한 소스를 곁들인 유령 판나 코타(크랜베리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판나 코타),그리고 파나 코타.

지침

1
작은 그릇에 우유를 붓고 젤라틴 분말을 저어줍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라틴젤라틴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스튜 냄비에서,무거운 크림 및 설탕을 함께 약동하고,중간 열에 놓으십시오. 크림이 빠르게 팬의 상단으로 상승 할 것으로주의 깊게보고,전체 종기에 가져온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크림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프라이팬프라이팬
3
젤라틴과 우유를 크림에 붓고 완전히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1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라틴젤라틴
크림크림
우유우유
4
열에서 제거하고 바닐라를 저어 6 개의 개별 라메 킨 요리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메킨은라메킨은
5
실온에서 덮이지 않은 라메킨을 식히십시오. 식을 때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적어도 4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지만 서빙하기 전에 밤새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라메킨은라메킨은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키안티, 모스 카토 다스 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판나 코타는 크림 셰리,포트 및 키안티와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