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쏘는 시저 샐러드

톡 쏘는 시저 샐러드
당신의 레퍼토리에 더 많은 미국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Tangy Caesar Salad가 당신이 시도해야 할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225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23g 입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45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이 전채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매장에 가서 크리미한 시저 샐러드 드레싱, 시저 샐러드 크루통, 파마산 치즈 등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1%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라이트 시저 샐러드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시저 샐러드 , 마늘 크루통을 곁들인 치킨 시저 샐러드(및 라이트 시저 드레싱) , 마늘 크루통을 곁들인 치킨 시저 샐러드(및 라이트 시저 드레싱) .

지침

1
큰 샐러드 그릇에 로메인을 넣습니다. 작은 그릇에 샐러드 드레싱, 레몬즙, 후추를 넣고 휘젓습니다. 로메인 위에 이슬비를 뿌리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크루통과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고야 레몬 주스 1테이블스푼고야 레몬 주스 1테이블스푼
크루통크루통
로메인은로메인은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뮤슬릭스 시리얼뮤슬릭스 시리얼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알바리노, 가비

시저 샐러드는 피노 그리지오(Pinot Grigio), 알바리노(Albarino), 가비(Gavi)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Gavi, Albariño 또는 Pinot Grigio와 같은 산뜻하고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을 추천합니다. 이 와인은 매운 드레싱에 잘 어울리고 다른 맛을 보완합니다. Kathie Lee Gifford Estate Pinot Grigio의 The Gifft(별점 5점 만점에 4.7점)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8달러 정도 합니다.
Kathie Lee Gifford Estate Pinot Grigio의 선물
Kathie Lee Gifford Estate Pinot Grigio의 선물
2016년 빈티지 기프트 피노 그리지오(Gifft Pinot Grigio)는 생기 넘치는 산미와 본질적인 신선함이 균형을 이루는 밝고 생기 넘치는 열대 과일을 선보입니다. 화려한 열대 과일 맛, 잘 익은 핵과, 멜론, 마이어 레몬이 특징인 Gifft Pinot Grigio는 풍부함과 상쾌함의 이상적인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