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베어 외박 케이크

테디 베어 외박 케이크
레시피 테디 베어 외박 케이크 주위에 당신의 중앙 아메리카 갈망을 만족시킬 수 1 시간 55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293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65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16. 그것은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식용 색소,케이크 믹스,시원한 채찍 휘핑 토핑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세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티치 테디 베어 생일 케이크, 테디 베어,및 테디 베어 빵.

지침

1
케이크 반죽을 준비하고 1(9 인치)라운드 팬 및 1(9 인치)스퀘어 팬 패키지에 지시 된대로 굽습니다.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라운드 케이크 전체를 남겨주세요;그림과 같이 사각형 케이크를 잘라. 사진과 같이 커팅 보드,플래터 또는 트레이에 케이크 조각을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3
차가운 채찍으로 식용 색소를 약동하십시요;케이크에 퍼지십시요. 사진과 같이 쿠키와 사탕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5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