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

크림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
크림 쇠고기 스트로가노프는 동유럽의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139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가게에 가서 쇠고기 콩소메,소금,넓은 계란 국수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3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화려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크림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 크림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그리고 한 냄비 크림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

지침

1
프라이팬에 쇠고기를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혼합 될 때까지 밀가루와 소금을 저어줍니다. 수프,콩소메,겨자를 넣고 저어주세요. 끊임없이 저어 끓으십시오. 열을 줄이십시오. 국수와 사워 크림을 저어;열을 통해(끓이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수프수프
겨자겨자
파스타파스타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쇠고기쇠고기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쉬라즈, 네로, 프리미티보

쉬라즈,네로 디 아볼라,프리미티보는 비프 스트로가노프의 최고 추천입니다. 크림 같은 버섯 같은 비프 스트로가 노프의 경우 대담한 빨간색이 일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비취 마운틴 나파 시라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0 달러가 소요됩니다.
제이드 마운틴 나파 시라
제이드 마운틴 나파 시라
이 1998 년 나파 시라는 그 기원의 영향을 포착하여 나파의 카르네로스 지역의 계곡 바닥 과일과 혼합 된 산에서 재배 된 과일의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나파 의 베더 산 에 있는 파라스 포도원 은 인디고 잉크 의 색 인 시라 를 생산 한다. 유리 가장자리 에 있는 포화 된 색 은 숙성 을 위한 포도주 를 나타내고,새로 완성 된 포도주 에는 풍부한 타닌 이 두드러진다. 카네로스 부분은 과일의 순수한 표현입니다.이곳의 추운 기후는 블루베리,흰 고추,부드러운 타닌을 제공하여 전체를 조화시킵니다.이 와인은 산에서 자란 과일의 복잡성과 구조에 의해 뒷받침되는 즉각적이고 육즙이 많은 과일을 제공합니다. 1998 년 포도주는 초기 단계부터 마실 수 있었고,지금은 일찍부터 즐길 수 있습니다. 양고기 정강이,오소 부코 또는 구운 스테이크와 같은 풍부한 음식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지하실에서,최소 5 년 동안 탄닌이 부드러워지기 시작합니다.더글러스 다니엘락,와인 제조자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