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탑 햄과 펜네

쿡탑 햄과 펜네
쿡탑 햄과 펜네는 6인분의 메인 코스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20g의 단백질 , 25g의 지방 , 총 509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51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 버터, 크림, 바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햄, 햄, 펜네 밀라노를 곁들인 스토브탑 치즈 브로콜리 라이스 , 햄과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펜네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세요. 그 동안 냄비에 양파와 마늘을 버터와 오일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나머지 재료를 넣고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와인이나 토마토 주스화이트 와인이나 토마토 주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파스타의 물기를 빼고 그릇에 담습니다. 햄 혼합물을 추가하고 가볍게 버무려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