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다몬 스웨덴어 러스크

카 다몬 스웨덴어 러스크
카 다몬 스웨덴어 러스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1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05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6 그램. 이 조리법은 역할 13. 소수의 사람들 만이 스칸디나비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소금,계란,밀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스웨덴 카 다몬 롤, 스웨덴 카 다몬 머리띠,및 무 반죽 스웨덴 카 다몬 브레이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크림 버터와 설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크림크림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계란,크림 및 추출물을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출추출
크림크림
계란계란
3
나머지 성분을 결합하십시오;점차적으로 크림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타자는 두껍게 될 것입니다).
4
세 기름칠 5-3/4 에 숟가락. 엑스 3-에서. 엑스 2-에서. 로프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5
35-4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 에서 굽습니다. 10 분 동안 팬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6
절단 보드에 제거;톱니 모양의 칼 아홉 조각으로 각 덩어리를 잘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톱니 모양의 칼톱니 모양의 칼
커팅 보드커팅 보드
7
기름칠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절단면을 아래로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8
10 분 동안 구워. 회전 조각;10 분 이상 또는 파삭 파삭하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9
냉각 와이어 랙에 제거.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13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