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치킨 샐러드 랩

카레 치킨 샐러드 랩
카레 치킨 샐러드 랩은 그냥있을 수 있습니다 인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당$2.21,이 레시피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567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32 그램.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당근,카레 가루,상추 잎,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9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카레 치킨 샐러드 랩, 크림 카레 치킨 샐러드 랩,및 5 분 카레 치킨 샐러드 양상추 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드레싱을 위해 작은 그릇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서빙을 위해 1-1/2 컵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큰 그릇에 닭고기,포도,당근,피칸,양파를 섞습니다. 남은 드레싱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포도포도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각 옥수수에 양상추 잎을 놓으십시오;2/3 컵 치킨 샐러드와 민트 잎을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양상추 잎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3
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4
예약 된 드레싱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리즐링,그루너 벨트라이너,스파클링 로스는 인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인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물론,요리에 따라 것입니다,하지만 이러한 종목은 냉장 제공하고 전통 요리의 다양한 매운맛과 복잡한 맛을 보완하기 위해 약간의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막민 그룬 하우저 헤렌 버그 리슬링 스패 틀리 세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50 달러입니다.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그 리슬링 스파틀리즈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그 리슬링 스파틀리즈
헤렌베르크 스패 틀리 즈는 포도원 레드 슬레이트 토양이 더 무성한 렌더링으로 항상 그런 하우스에서 가장 섬광 와인입니다,약간 낮은 산 리슬링은 그 큰 형제 엔트 베르크보다. 붉은 맛있는 사과,노란 복숭아,딸기/대황 및 짠 미네랄의 폭발적인 향기와 풍미가있는 스패 틀리 스 스위트. 리즐링을 위해 풀 바디,버지니아 구운 햄,매운 양고기 카레 또는 전통적인 예거 슈니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