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당근 수프

카레 당근 수프
너무 많은 수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카레 당근 수프를 사용해보십시오. 한 서빙 포함 126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7 그램. 이 레시피는 8 개이며 1 회 제공량 당 74 센트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가을.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버터,마늘 정향,생강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8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레 당근 수프, 카레 당근 수프,및 카레 당근 수프.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와 마늘을 버터에 볶습니다. 카레와 생강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마늘마늘
생강생강
카레 가루카레 가루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당근과 국물을 넣으십시오. 종기에 가져와. 열을 줄이십시오;10-15 분 동안 또는 당근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뚜껑을 덮지 않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근당근
국물국물
3
열에서 제거하고 약간 냉각.
4
믹서기에 전송;매끄러운 때까지 일괄 커버 및 프로세스 수프 혼합물. 냄비에 돌아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블렌더블렌더
5
크림,물,딜 및 후추를 첨가하십시오. (비등하지 않음)을 통해 가열 될 때까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크림크림
물
딜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