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볶음밥

치킨 볶음밥
치킨 볶음밥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6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355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55 입니다. 이 조리법은 가정의 맛을 가지고 1 팬. 이 조리법은 중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브로콜리 작은 꽃,물 밤,볶음밥 믹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치킨 볶음밥, 치킨 볶음밥,및 치킨 볶음밥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밥을 요리하십시오. 닭고기,브로콜리,물 밤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물 또는 우유 *코코넛 크래킹에 대한 참고 사항 참조코코넛 물 또는 우유 *코코넛 크래킹에 대한 참고 사항 참조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2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레콜 41 와 슈닌 블랑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레콜 41 슈닌 블랑
레콜 41 슈닌 블랑
이 신선하고 활기찬 슈닌 블랑은 자스민,패션 프루트,오렌지 블라썸의 풍부한 표현 아로마틱과 스타 프루트와 사과의 맛을 균형 잡힌 선명한 미네랄 마감으로 보여줍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