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와 허브를 곁들인 완두콩

치즈와 허브를 곁들인 완두콩
치즈와 허브 녹색 완두콩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1.5,이 레시피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03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2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파슬리 잎,완두콩,민트 잎 및 오늘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3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완두콩과 허브 치즈 타르트, 염소 치즈와 허브를 곁들인 녹색 지층,및 다진 그린 가르니를 곁들인 티본 스테이크,치즈,올리브,허브를 곁들인 구운 토마토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높은 열 이상의 큰 덮여 냄비에 물 및 1/2 작은 술 소금 종 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완두콩을 넣고 냉동 1 분,신선한 3~3 1/2 분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두콩완두콩
4
열에서 제거,소 쿠 리에 배수 하 고 즉시 요리를 중지 얼음 차가운 물으로 완두콩을 뛰어 들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완두콩완두콩
얼음얼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쿠리소쿠리
5
배수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6
중간 혼합 그릇에 레드 와인 식초,샬롯,소금 및 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계속 휘젓는 동안 올리브 오일을 천천히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와인 식초레드 와인 식초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샬롯샬롯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털
7
완두콩,민트,파슬리,치즈를 넣고 저어 섞습니다. 커버 하 고 봉사 하기 전에 15~20 분 동안 냉장고에 앉아 허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치즈치즈
민트민트
완두콩완두콩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3 m.
서빙4
건강 점수18
다이어트프라이멀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