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시금치 아티초크 딥

최고의 시금치 아티초크 딥
Best Ever 시금치 아티초크 딥은 글루텐 프리이며 락토 오보 채식 전채요리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6g의 단백질, 19g의 지방, 총 21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1인분당 $1.1입니다. 마요네즈, 아티초크 하트, 시금치,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54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35분 정도 걸립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숟가락 점수가 55%로 괜찮은 요리입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저지방 시금치와 아티초크 딥을 곁들인 미니 구운 아티초크 하트, 저지방 시금치와 아티초크 딥을 곁들인 미니 구운 아티초크 하트, 시금치 아티초크 딥이 있습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도(섭씨 175도)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휘핑크림 디저트 토핑휘핑크림 디저트 토핑
2
작은 캐서롤 접시에 시금치, 아티초크 하트, 치즈, 마요네즈, 알프레도 소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티 초크 하트아티 초크 하트
알프레도 소스알프레도 소스
프릴 이쑤시개프릴 이쑤시개
잣 또는 잘게 썬 아몬드잣 또는 잘게 썬 아몬드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오이 1개(약 1-1/2컵)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오이 1개(약 1-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3
예열된 오븐에서 20분간 굽거나 가볍게 거품이 나고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휘핑크림 디저트 토핑휘핑크림 디저트 토핑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NV Solera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5개 등급과 병당 약 1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