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녹기

참치 녹기
참치가 녹아 그냥 될 수 페스카타리안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서빙당$1.38,당신은 4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한 서빙 포함 347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19 그램. 토마토,모짜렐라 치즈,마요네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치 녹기, 참치 녹기,및 참치 녹기.

지침

1
작은 그릇에 참치,셀러리,양파,마요네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귤은 각각귤은 각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빵의 바닥에 퍼짐;롤빵 꼭대기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치즈와 토마토 한 조각과 함께 최고 참치 혼합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귤은 각각귤은 각각
3
기름칠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12-15 분 동안 또는 가열되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350~1500 에서 껍질을 벗기고 굽습니다. 양상추 잎으로 각각 꼭대기에 오르십시오;롤빵 꼭대기를 대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양상추 잎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로즈 와인

피노 누아,메를로,로스는 참치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더 뚱뚱한'물고기는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투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준비 특히 경우 로스는 또한,잘 쌍 것입니다.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 4.7 점 만점에 5 점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30 병 당 달러.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
피노 누아는 민속 기계 와이너리와 와인 메이커 케니 리치프라콩이 생산하고 병에 담았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