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콜라드 그린,머스타드 그린,레드 스위스 차드

찐 콜라드 그린,머스타드 그린,레드 스위스 차드
조림 된 콜라 드 그린,머스타드 그린 및 레드 스위스 차드는 약 100%의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50 분.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5 센트,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74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4 그램 지방 서빙 당.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마늘 정향,근대,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가락으로 점수 44%,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찐 콜라드 그린,머스타드 그린,레드 스위스 차드, 완벽한 남부 채소(케일,비트,콜라 드 그린,겨자),그리고 완벽한 남부 채소(케일,비트,콜라 드 그린,겨자).

지침

1
큰 냄비에 베이컨이 잘 갈색이 될 때까지 기름과 베이컨을 고열로 가열합니다. 마늘을 넣고 45 초 동안 요리하십시오. 닭고기 육수와 식초로 유약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스톡치킨 스톡
식초식초
마늘마늘
베이컨베이컨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설탕과 채소를 넣고 부분적으로 덮으십시오. 중간 열에 낮은 30 분 동안 요리. 맛을 내기 위해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그린그린
설탕설탕

장비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콜라드 그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남부 음식과 와인을 페어링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며 진판델은 바베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5 성급 중 4.6 점 만점의 헤르만 리즐링 박사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8 달러입니다.
허먼 리즐링 박사
허먼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쿠이신,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0
건강 점수8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