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한 옥수수 머핀

짭짤한 옥수수 머핀
짭짤한 옥수수 머핀은 당신이 찾고있는 빵 일 수 있습니다. 한 서빙 포함 260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11 그램.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레시피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설탕,계란,버터 및 밀가루가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짭짤한 옥수수 머핀, 짭짤한 옥수수와 후추 머핀,및 짭짤한 옥수수와 향신료 머핀.

지침

1
오븐 랙을 중간 위치로 조정하고 오븐을 450 도로 가열합니다. 반죽을 준비하는 동안 오븐에 12 컵 머핀 주석(12 컵 용량의 표준 크기의 금형 포함)을 넣어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트레이머핀 트레이
오븐오븐
2
1 쿼트 파이렉스 형 측정 컵에 크림 옥수수를 전자 레인지로 완전히 끓일 때까지(또는 중간 열에 중간 냄비에). 옥수수 가루 1 컵을 저어 매우 두꺼운 반죽을 만듭니다. 박쥐 우산이 뻣뻣하지 않은 경우,전자 레인지 추가 30 초 정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옥수수크림 옥수수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측정 컵측정 컵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소스 팬소스 팬
3
버터 밀크,계란,마지막으로 버터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버터버터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4
남은 옥수수 가루를 밀가루,설탕,소금,베이킹 파우더 및 소다와 중간 크기의 그릇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팝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젖은 재료를 건조에 붓고 그냥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6
오븐에서 머핀 주석을 제거하십시오;붙지 않는 요리 살포를 가진 외투. 반죽을 컵 사이에 고르게 나눕니다(스프링 액션 아이스크림 스쿱이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이스크림 국자아이스크림 국자
머핀 트레이머핀 트레이
오븐오븐
7
측면과 바닥에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5 분 동안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설정;멋진 5 분 보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8
봉사.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옥수수 머핀은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막시민 그룬 하우저 헤렌 버그 리슬링 스패 틀리 네즈 별 5 개 중 4.8 개는 좋은 경기 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50 병 당 달러.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그 리슬링 스파틀리즈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그 리슬링 스파틀리즈
헤렌베르크 스패 틀리 즈는 포도원 레드 슬레이트 토양이 더 무성한 렌더링으로 항상 그런 하우스에서 가장 섬광 와인입니다,약간 낮은 산 리슬링은 그 큰 형제 엔트 베르크보다. 붉은 맛있는 사과,노란 복숭아,딸기/대황 및 짠 미네랄의 폭발적인 향기와 풍미가있는 스패 틀리 스 스위트. 리즐링을 위해 풀 바디,버지니아 구운 햄,매운 양고기 카레 또는 전통적인 예거 슈니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2
요리서던
접시 종류브레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