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 그린 샐러드

지중해 그린 샐러드
당신은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지중해 그린 샐러드를 시도 제공. 1 인분 포함 154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2 그램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1.96,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프리멀 다이어트. 가게에 가서 피망,파,절인 아티 초크 하트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 분. 가락으로 점수 4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지중해 그린 올리브 샐러드, 녹색 콩과 죽은 태아를 곁들인 지중해 샐러드,그리고 지중해 녹두.

지침

1
큰 샐러드 그릇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그냥 봉사하기 전에,샐러드 드레싱 이슬비;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와 짝을 지어 보세요.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언 오크 샤르도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오크 샤르도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오크 샤르도네
멜론,파인애플,바나나,살구의 열대 향기. 마무리에 파삭 파삭 한 산도와 함께 무성한 입 느낌.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0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