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향신료와 올리브 오일 데친 연어

인도 향신료와 올리브 오일 데친 연어
인도 향신료와 조리법 올리브 오일 데친 연어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뛰어난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1 회 제공 포함 460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33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6.83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9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라임 웨지를 데리러,고수 씨앗,4-센터 컷 연어 필레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 만들려면. 라임 웨지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냉동 키 라임 파이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시도 감귤 페스토와 올리브 오일 데친 닭고기와 무, 인도 향신료와 연어,및 인도 향신료와 라이타 구이 연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그루 너 벨트라이너,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인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게트 랭크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5 달러입니다.
게트랑크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게트랑크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뛰어난 신선도는 이 뛰어난 오스트리아 그루너에서 자몽,사과 및 흰 후추의 선명하고 건조한 맛을 보완합니다. 해변 일,피크닉 일,매일 완벽한 와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