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슈니첼은

위너 슈니첼은
위너 슈니첼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5 그램, 지방 64 그램,그리고 총 903 칼로리. 에 대한 $2.4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계란,케이 퍼,카놀란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너 슈니첼은, 위너 슈니첼은,및 위너 슈니첼은.

지침

1
밀가루,계란,빵 부스러기를 3 개의 얕은 접시에 넣으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계절 커틀릿. 밀가루에 준설,과잉의 흔들림,계란을 통해 준설,빵 부스러기에 마지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2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데우고 버터를 넣고 거품이 가라 앉을 때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팬에 한 번에 1 닭 꼬치를 추가,양쪽에서 갈색 약 2 에 3 의사록.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종이 타월로 줄 지어 접시에 옮기고 화씨 250 도 오븐에 넣어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다른 닭 꼬치와 반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레몬 웨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6
계란을 튀기고 각 커틀릿에 계란을 얹습니다. 1 또는 멸치 필레 2 개를 얹고 케이 퍼를 뿌려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멸치 필레멸치 필레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천 와인: 도른펠더는, 리즐링

메뉴에 독일어? 도른 펠더 및 리슬링과 페어링하십시오. 맥주는 독일 음식에 대한 자연 선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산물과 닭 꼬치와 멋지고 독일어 리슬링 쌍,도른 펠더와 같은 독일어 빨간색은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리는 동안. 하인즈 아이 펠 샤인 라인 헤센 도른 펠더 달콤한 레드 3.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하인즈 아이펠 샤인 라인헤센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하인즈 아이펠 샤인 라인헤센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라인 강에서 태양 광선이 반사되어 이러한 풍성한 붉은 포도를 익히고 균형 잡힌 단맛을 지닌 진한 빨간색 과일 향이 나는 풀 바디 와인을 생산합니다.자체 또는 치즈,샐러드 파스타 및 생선과 함께 약간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2 m.
서빙4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