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용 허브 버터

옥수수용 허브 버터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원시적, 포드맵 친화적인 전채 요리가 필요하십니까? 옥수수용 허브 버터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2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0g의 단백질, 12g의 지방, 총 10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음).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허브 버터를 곁들인 단 옥수수, 허브 버터를 곁들인 구운 옥수수, 허브와 마늘 버터를 곁들인 구운 옥수수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버터와 바질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익힌 옥수수를 옥수수 속 위에 뿌립니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속 옥수수옥수수 속 옥수수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Ricasoli Castello di Brolio Chianti Classico입니다. 별 5개 중 4.3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46달러입니다.
리카솔리 카스텔로 디 브롤리오 키안티 클라시코
리카솔리 카스텔로 디 브롤리오 키안티 클라시코
짙은 루비색을 띠고 초콜릿, 베리, 바닐라 향이 풍부하며 풀 바디감과 부드러움, 많은 과일향, 길고 즙이 많은 여운으로 마무리됩니다. 훌륭한 빈티지의 아름다움.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