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살사를 곁들인 간단한 스테이크 소프트 타코

옥수수 살사를 곁들인 간단한 스테이크 소프트 타코
달콤한 옥수수 살산을 곁들인 간단한 스테이크 소프트 타코 레시피 준비 약 21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글루텐 프리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4.41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713 칼로리, 단백질 38 그램,및 지방 46 그램 각각.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발렌틴 데이 이벤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버터,피망,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운 스테이크와 옥수수 소프트 타코, 아보카도 라임 살사를 곁들인 구운 측면 스테이크 소프트 타코,및 구운 고구마,포블 라노 고추,옥수수를 곁들인 부드러운 옥수수 타코.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스테이크는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
중간 보라색. 사쓰마 매실,다크 초콜릿 커버 라스베리,딸기 향의 맛을 중심으로. 구개에,이것은 좋은 농도를 가진 고전적인 메를로입니다. 벨벳 같은 탄닌으로 짭짤하고 중간 정도의 바디입니다. 수제 체리 파이 타트와 샌들 우드 아로마는 시음 할 때 쉽게 감지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1 m.
서빙6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