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녹색 콩 야채 캐서롤

엄마의 녹색 콩 야채 캐서롤
엄마의 녹색 콩 야채 캐서롤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봉사 8 및 비용 83 서빙 당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0 그램, 지방 21 그램,그리고 총 315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크림,콩,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35%. 시도 녹색 콩 또는 야채 메들리 캐서롤, 케일 캐서롤{고전적인 추수 감사절 녹색 콩 캐서롤에 대한 업데이트},및 녹색 콩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캐서롤 접시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오븐오븐
2
그릇에 셀러리 수프 크림,사워 크림,체다 치즈,양파,소금을 잘 섞을 때까지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수프 크림셀러리 수프 크림
체다 치즈체다 치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양파양파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준비한 접시안에 녹두 및 옥수수를 함께 섞고,야채에 수프 혼합물을 퍼지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콩녹색 콩
야채야채
수프수프
옥수수옥수수
4
분쇄 한 크래커를 그릇에 넣고 버터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래커크래커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캐서롤 위에 부스러기를 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6
캐서롤이 버블 링되고 빵 부스러기 토핑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약 4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