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조림과 햄 수프

야채 조림과 햄 수프
야채 조림과 햄 수프는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메인 코스입니다. 1회 제공량당 $1.65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3%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00칼로리, 단백질 13g, 지방 4g이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통조림 토마토, 닭고기 국물, 바질, 후추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걸립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숟가락 점수는 78%로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햄과 야채를 곁들인 분할 완두콩 수프, 햄과 야채를 곁들인 남색 콩 수프, 햄과 야채를 곁들인 분할 완두콩 수프가 있습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냄비에 토마토, 닭고기 국물, 바질, 후추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혼합된 야채, 햄, 콩을 넣고 저어주세요. 다시 끓여주세요.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약 10분간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파스타를 넣고 가열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