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버터에 담긴 미트볼

애플 버터에 담긴 미트볼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사과 버터를 넣은 미트볼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211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15g으로 2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67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사과 버터, 대용량 돼지고기 소시지, 메이플 시럽 및 기타 재료 몇 가지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18%로 그다지 우수하지는 않습니다. 유사한 레시피에는 사과 버터 크림 치즈 디핑 소스를 곁들인 사과 버터 프렌치 토스트 롤업, 메이플과 사과 버터 딥을 곁들인 사과 버터 빵/경품, 사과 스파이스 미트볼이 포함됩니다.

지침

1
소시지를 1인치 크기로 굴립니다. 불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거친 질감의 흰 빵 8온스거친 질감의 흰 빵 8온스
(12개) 하와이안 빵롤(12개) 하와이안 빵롤
2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놓습니다.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1~2분 동안 또는 고기 온도계가 160°를 가리킬 때까지 가열합니다. 시원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재밀봉 가능한 비닐봉지로 옮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
4
사과 버터와 시럽을 섞으세요. 미트볼 위에 부어주세요. 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로 바꿉니다.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애플 버터애플 버터
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5
서빙하기 전에 미트볼과 소스를 전자레인지용 서빙 접시에 옮기세요.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1분 동안 또는 가열될 때까지 가열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
깨끗이 씻어 수염을 제거한 홍합 1/2파운드깨끗이 씻어 수염을 제거한 홍합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Raventos i Blanc de la Finca Brut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9달러입니다.
라벤토스 이 블랑 드 라 핀카 브뤼
라벤토스 이 블랑 드 라 핀카 브뤼
De la Finca 스파클링 와인은 Raventos i Blanc의 가장 오래된 포도나무에서 나온 포도로 만들어지며, 1964년 Vinya dels Fòssils에 gobelet 시스템을 사용하여 심었습니다. Anoia 강의 가장 높은 테라스에 위치한 Vinya dels Fòssils 포도원은 해수 토양이 높고 건조도가 높습니다. 화석 내용. 이것이 이 포도원의 구조와 토양 구성의 특징입니다. 탄산염은 염분 함량이 높은 이 스파클링 와인의 전형적인 특징을 제공하는 성분입니다. 독특한 아이덴티티와 개성을 지닌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