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박스티

아일랜드 박스티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유럽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아일랜드어 박스티는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234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0 그램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많은 사람들이 이 반찬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벤트 이 조리법은 63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계란,밀가루,감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3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75%,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아일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박스티, 란 아일랜드어 박스티(감자 케이크),그리고 박스티(아일랜드 감자 팬케이크).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와 함께 강판 감자를 던지십시오. 결합 될 때까지 으깬 감자를 저어줍니다. 별도의 그릇에 계란과 탈지 우유를 함께 터;감자에 섞는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무 지방 우유무 지방 우유
감자감자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하십시오. 감자 혼합물을 떨어 뜨려 직경 약 2 인치의 패티를 만듭니다.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양쪽에서 한 면당 3~4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종이 타월이 늘어선 접시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4
따뜻한 봉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