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 파 타이 드 폴로(타이 치킨 아레 파)

아레 파 타이 드 폴로(타이 치킨 아레 파)
레시피 아레 파 타이 드 폴로(타이 치킨 아레 파)는 남미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45 분. 에 대한 $1.1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343 칼로리, 단백질 37 그램,및 지방 19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49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당근,실란트로 잎,부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쌍의 사람들은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시도 아레 파 레이나 페피 아다(갈가리 찢긴 닭고기와 아보카도를 곁들인 아레 파), 아레파 콘 후에보 프리토,호가오 이 아구아카테(계란,아보카도,크리올 소스를 곁들인 아레파),및 아레 파 콘 카르네 아사다(콜롬비아 식 구운 쇠고기를 곁들인 아레 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서빙 접시에 아레 파를 놓고 요리 한 닭고기를 얹고 오이,갈가리 찢긴 당근,빨간 피망 및 땅콩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요리 치킨요리 치킨
1-1/2온스 진1-1/2온스 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2
파와 신선한 실란트로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3
당신의 취향에 칠리 소스를 이슬비 및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8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