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당근 샐러드

써니 당근 샐러드
써니 당근 샐러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전체 30 레시피에는 1회 제공량당 339칼로리, 6g의 단백질, 21g의 지방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1센트로 5인분의 전채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이 조리법이 성공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아몬드, 마요네즈, 황금 건포도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0%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햇살 가득한 여름 "과일" 샐러드와 햇살 가득한 감귤 드레싱, 햇살 가득한 당근 스틱, 써니의 급속 냉각 당근 수프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당근, 파인애플, 건포도를 섞습니다. 마요네즈를 넣고 저어주세요.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서빙 직전에 아몬드와 해바라기 알갱이를 추가합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23)(23)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Paul Dolan Vineyards Chardonnay Wine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0달러입니다.
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
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
풍부하고 집중된 와인 생산으로 유명한 지역인 러시안 강 주변의 저지대 계곡에서 공급되는 Paul Dolan Vineyards Chardonnay는 잘 익은 배, 아삭아삭한 사과, 크리미한 바닐라 향신료의 풍미가 절묘하게 균형 잡힌 와인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5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