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조인트 시카고 치즈 스테이크

스테이크 조인트 시카고 치즈 스테이크
스테이크 조인트 시카고 치즈 스테이크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4.0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5%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5g의 단백질, 66g의 지방, 총 89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발렌타인 데이에 좋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체다치즈, 눈, 과립 마늘, 식물성 기름이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는 24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3%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스테이크 조인트 시카고 치즈 스테이크, 스테이크 조인트 시카고 치즈스테이크, 블루 치즈 버터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주철 프라이팬에 약간의 카놀라유를 넣고 매우 뜨거워질 때까지 센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 양파,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자르고 얇게 썬 것노란 양파,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자르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눈
3
알갱이로 만든 마늘, 소금, 후추를 갈비 눈 양쪽에 뿌립니다. 불을 중간 정도까지 낮추고 과밀하지 않게 프라이팬에 갈비뼈를 넣습니다. 갈비뼈 눈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4분간 구워줍니다. 립 눈을 뒤집고 미디엄/미디엄 레어까지 약 4분간 조리합니다. 따로 보관하고 호일로 느슨하게 덮고 휴식을 취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 8 온스의 뼈가 있는 갈비 눈, 실온2 8 온스의 뼈가 있는 갈비 눈, 실온
상온에서 뼈가 있는 갈비뼈 눈상온에서 뼈가 있는 갈비뼈 눈
립아이 스테이크립아이 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4
리코타치즈, 체다치즈, 프로볼로네를 그릇에 넣고 섞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로볼로네프로볼로네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케이크로케이크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양파를 넣고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양파가 부드러워지고 약간 황금색이 될 때까지 약 10분 동안 땀을 흘립니다. 따로. 갈비 눈을 얇게 썰어 따로 보관해 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립아이 스테이크립아이 스테이크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7
양파를 4개의 더미로 나눕니다. 치즈 혼합물의 1/4, 립아이의 1/4 및 오픈 롤을 각 더미 위에 올려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립아이 스테이크립아이 스테이크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8
치즈가 녹고 끈적해질 때까지 토스트하세요. 주걱으로 떠서 오른쪽으로 뒤집은 다음 지아르디네라를 위에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9
제공하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이 제가 스테이크로 가장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적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두꺼운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강렬한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lanc de Bleu Cuvee Mousseux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6달러입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